글래드 호텔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서 ‘메종 글래드 제주’ 월드를 오픈하고 글래드 호텔 캐릭터 ‘글래드맨’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새로운 경험과 체험을 선호하는 MZ세대에게 실제 호텔을 가상공간에서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특히 글래드 호텔을 형상화한 캐릭터 글래드맨 또한 ‘친절하고 유쾌한 호텔리어’라는 설정으로 기획된 점이 눈에 띈다.
글래드 호텔은 제페토 내 ‘메종 글래드 제주’ 월드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페토에서 글래드 호텔 캐릭터 글래드맨을 팔로우하고 ‘메종 글래드 제주’ 월드 방문 인증샷을 찍은 후 본인 제페토 피드 또는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는 4일(금)부터 20일(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3월 31일(목)에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과 제페토 내 글래드맨 계정을 통해 발표한다.
호텔은 객실 숙박권, 레스토랑 ‘삼다정’ 런치 식사권,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등 메종 글래드 제주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은 메타버스 시대에 맞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페토 내 ‘메종 글래드 제주’ 월드와 ‘글래드맨’을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메타버스 속 호텔을 경험하고 인증샷을 남기는 이벤트를 통해 선물도 받아보시길 바라며 메타버스 관련 새로운 콘텐츠 및 상품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