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는 네이버제트의 토종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와 손잡고 가상의 뷰티 체험 공간 ‘에뛰드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에뛰드는 제페토 내 아이템샵에서 메이크업 룩과 의상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포토부스와 월드맵 내 ‘에뛰드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가상으로 에뛰드 제품을 사용해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에뛰드의 브랜드 컬러인 핑크 원피스와 러블리한 아이템 등을 아바타에 매치해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다.

또한 제페토 내 에뛰드 포토부스를 이용해 에뛰드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픽싱틴트’와 ‘그림자쉐딩’으로 메이크업을 해보며 버추얼 뷰티를 경험하는 나만의 3D 아바타 인증샷을 촬영할 수 있다.

제페토 월드맵 내에는 가상 현실 속 에뛰드 브랜드를 체험해보는 ‘에뛰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제페토 스튜디오를 이용해 자체 제작해 구현했다.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에뛰드의 주요 신제품을 만남은 물론 에뛰드의 인기 제품을 활용한 점프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하며 다른 제페토 유저들과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다.

에뛰드 관계자는 “MZ 세대가 사랑하는 메이크업 브랜드인 에뛰드와 제페토의 감성이 잘 맞아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 메타버스 공간에서도 에뛰드 만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더 즐거운 뷰티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뛰드는 오는 26일까지 ‘에뛰드 핑크 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에뛰드 포토부스를 사용해 인증샷을 찍고 업로드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hare.
게임대학

참신하고 경쟁력 있는 각 플랫폼별 게임 개발자 발굴 및 지원, 육성 등 한국의 인디게임개발자들을 위한 정보와 지식 교류 및 긍정적 게임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습니다. #GameCollege